하늘보리 소비자행동전략(戰略) ,하늘보리마케팅전략(戰略) ,옥수수수염차,하늘보리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2:14
본문
Download : 하늘보리 소비자행동전략,하늘보리마케팅전략,옥수수수염차,하늘보리분석.pptx
하늘보리 소비자행동전략(戰略) ,하늘보리마케팅전략(戰略) ,옥수수수염차,하늘보리分析(분석)






설명
하늘보리,소비자행동전략,하늘보리마케팅전략,옥수수수염차,하늘보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하늘보리 소비자행동전략,하늘보리마케팅전략,옥수수수염차,하늘보리분석 , 하늘보리 소비자행동전략,하늘보리마케팅전략,옥수수수염차,하늘보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늘보리 소비자행동전략 하늘보리마케팅전략 옥수수수염차 하늘보리
하늘보리 소비자행동전략(戰略) ,하늘보리마케팅전략(戰略) ,옥수수수염차,하늘보리分析(분석)
순서
Download : 하늘보리 소비자행동전략,하늘보리마케팅전략,옥수수수염차,하늘보리분석.pptx( 40 )
_SLIDE_1_
하늘보리 소비자행동전술
_SLIDE_2_
제품선정배경
제품분석- 하늘보리- 옥수수수염차
소비자행동분석
문제인식
전술- STP- 4P
기대效果(효과)
목차
_SLIDE_3_
제품선정배경
_SLIDE_4_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
-`웰빙 카테고리에 대한 소비자층 욕구 확산
불과 수년 전 음료업계 새로운 트렌드
2008년 이후 매년 감소
→ 올해 들어 소폭 상승세
각 기업, 여름을 앞두고 공격적 marketing 전술 기획
제품 선정 배경(차음료시장)
_SLIDE_5_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상위 4가지 차 음료 제품 (한국 소비자원 선정)
옥수수수염차
흐를 류
17차
하늘보리
(광동)
(롯데)
(남양)
(웅진)
제품 선정 배경(시장현재상황)
_SLIDE_6_
독보적인 1위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2,3위 다투는 남양유업의 17차와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제품 선정 배경(점유율)
_SLIDE_7_
제품분석
_SLIDE_8_
제품 분석
_SLIDE_9_
제…(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