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Surve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9:19
본문
Download : Marketing Surve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Marketing Surve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Download : Marketing Surve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93 )
순서
Marketing,Surve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Marketing Survey
개인 컵 자판기
_SLIDE_2_
CONTENTS
주제 선정 이유
조사 목적
조사 내용
조사 방법
조사 일정 및 비용
조사 결과
결론
_SLIDE_3_
주제 선정 이유
`위생적`
`경제적`
`환경친화적`
_SLIDE_4_
조 사 목 적
개인 컵 자판기 설치의
정당성 & 합리성 찾기!!
_SLIDE_5_
조 사 내 용
캔 자판기 만족도
개인 컵 사용 여부
학교 설치에 대한 태도
_SLIDE_6_
조 사 방 법
F.G.I (5명 2집단)
설문지 (총 120명)
_SLIDE_7_
조사 일정 및 비용
조
사
일
정
계
획
11
~16
조
사
내용&방법
22
F
G
I
23
설문지
작성
24
資料수집
25
결론도출
26
~27
P
P
T
준비
28
비용 : 4000원
_SLIDE_8_
조 사 결 과
자판기 사용 빈도
_SLIDE_9_
자판기 사용 만족도
조 사 결 과
_SLIDE_10_
조 사 결 과
불만족 이유
_SLIDE_11_
조 사 결 과
개인 컵 사용여부
_SLIDE_12_
조 사 결 과
사용하지 않는 이유
_SLIDE_13_
조 사 결 과
사용의사 여부
_SLIDE_14_
조 사 결 과
사용하고자 하는 이유
_SLIDE_15_
조 사 결 과
사용의사가 없는 이유
_SLIDE_16_
결 론
자판기도입은 긍정적!!
- 컵 자판기 사용의사가 있는 사람 다수
- 기존 자…(skip)






설명
Marketing Surve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Marketing Surve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Survey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Surve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