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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살예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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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2 0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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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모든 것을 버리고 비우면서 다시 모든 것을 포용하고 잉태하는 무한한 사랑의 가능태와 잠재태로서의 空(공)과 그리스도교가 추구하는 절대사랑의 하느님의 나라를 같은 선상에서 본다는 점과, 깨달음과 지혜(모든 인간적 편견과 심지어 종교에서까지 자유로운)를 얻어 인간을 자비와 사랑으로 구원하고자 하는 점에서 예수와 보살은 하나라는 관점, 단 한 번의 생으로 하느님의 나라에 입성하느냐 거절당하느냐, 그리스도교의 너무 인정사정없는 직선적 시간관보단, 여러 생을 통해 하느님의 완전한 사랑으로 나아갈 통로가 될 불교의 윤회…(생략(省略))

서평감상/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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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길희성 교수의 보살 예수를 읽고 작성한 감상문 입니다. ....그리고 불교에서 말하는 자비, 기독교에서 말하는 사랑 등 동일한 것에 다른 명칭을 붙여놓고는 다른 명칭에 대하여는 서로 무시 한다고 한다.보살예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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붓다의 가르침을 불교라고 이름 붙인 것조차 사실 그다지 중요한 것은 아닐것이다. . 사람들이 붙인 명칭은 본질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일것이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불교’, ‘그리스도 교’ 라는 것이 단지 사람들이 붙인 명칭일 뿐 진리가 아닐것이다.보살예수독후감 , 보살예수서평서평감상 , 보살예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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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희성 교수의 보살 예수를 읽고쓰기 작성한 感想文 입니다. 실제로 각각의 종교에서 추구하는 것들이 그 명칭은 다르지만 (모두 사람들이 붙인 것이긴 하지만) 다 동일한 것이라는 말이 새롭게 받아들여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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