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브랜드analysis(분석) 과 키엘 marketing SWOT,STP,4Pstrategy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3:51본문
Download : 키엘.hwp
키엘의 Kiehl’s의 장, 단점을 analysis(분석) 하고 이에 따른 STPanalysis(분석) 과 4Panalysis(분석) 을 통해 성장 가능성을 연구하고 마지막으로 키엘이 수분크림 시장에서 비오템을 넘어설 수 있게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을 구성해 보았습니다. , 키엘 브랜드분석과 키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키엘 향후전략수립경영경제레포트 , 키엘 브랜드분석과 키엘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키엘 향후전략수립
순서
다.
Download : 키엘.hwp( 15 )
키엘,브랜드분석과,키엘,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키엘,향후전략수립,경영경제,레포트
키엘 브랜드analysis(분석) 과 키엘 marketing SWOT,STP,4Pstrategyanalysis(분석) 및 키엘 향후strategy수립
설명






키엘의 Kiehl’s의 장, 단점을 분석하고 이에 따른 STP분석과 4P분석을 통해 성장 가능성을 연구하고 마지막으로 키엘이 수분크림 시장에서 비오템을 넘어설 수 있게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구성해 보았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1851년 컬럼비아대 약대를 졸업한 존 키엘이 뉴욕 13번가에 오픈한 키엘 약국에서 스타트된 키엘은 화학component을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component을 활용해 만든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따 여드름이나 뾰루지로 고민하는 민감한 피부를 지닌 여성 사이에 입소문이 나기 스타트한 키엘은 2003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입점하면서 한국에 처음 紹介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