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커뮤니케이션의 efficacy와 활용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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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2 03:5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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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instance) 4 - 비디오 게임>
최근에는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정교하고 현실 같은 게임이 일반화 되고, 게임이 하나의 스포츠 종목으로 인식될 만큼 장시간 게임에 노출되는 사용자들이 급증하면서 비디오 게임이 수용자의 태도를 change(변화) 시킬 수 있는 새로…(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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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사례(instance) 3 - 플래시게임 >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게임이 네티즌에게 인기를 얻자 여러 회사에서 이 플래시게임을 이용한 marketing 을 펼치기 처음 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활발하게 플래시게임을 이용하고 있는 곳은 해태제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