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ylitol.kr [상품화 전술으로서의 제목 가꾸기] 표제와 기사문 > xylitol208 | xylitol.kr report

[상품화 전술으로서의 제목 가꾸기] 표제와 기사문 > xylitol208

본문 바로가기

xylitol20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상품화 전술으로서의 제목 가꾸기] 표제와 기사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7:38

본문




Download : 표제와 기사문.hwp




독자들은 먼저 표제를 보고 기사를 읽을 것인지의 여부를 결정한다는 점에서 표제가 신문 기사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높다.
순서
, FileSize : 21K , [상품화 전략으로서의 제목 가꾸기] 표제와 기사문인문사회레포트 , 상품화 전략으로서의제목 가꾸기 기사문의특징 신문 기사의종류
표제와%20기사문_hwp_01.gif 표제와%20기사문_hwp_02.gif 표제와%20기사문_hwp_03.gif
상품화,전략으로서의제목,가꾸기,기사문의특징,신문,기사의종류,인문사회,레포트





, 파일크기 : 21K





설명


* 표제 : ‘title proper(제목)’, 혹은 ‘헤드라인(headline)'이라고도 불리는데, 대title proper(제목)과 소title proper(제목)으로 구성된다 대title proper(제목)을 표제, 소title proper(제목)을 부제라고 부르기도 한다. 가판대에서 신문을 사는 사람을 보더라도 그렇다. * 상품화 전략(戰略) 으로서의 title proper(제목) 가꾸기 신문만큼 title proper(제목)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경우도 없다. 이러한 신문의 title proper(제목)은 그 크기와 위치로 뉴스의 정보 가치를 드러내며, 기사의 내용을 요약하기도 하고, …(To be continued )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표제와 기사문.hwp( 82 )


[상품화 전술으로서의 제목 가꾸기] 표제와 기사문
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문에 실려있는 기사를 전부 다 읽지 않는다. 1면에 어떤 title proper(제목)이 있느냐에 따라 신문을 사기도 하고 안 사기도 한다. 읽는 경우에도 title proper(제목)을 먼저 보고 나서 그 기사를 읽을 것인지 말 것인지를 결정한다.
Total 6,7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xylito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xylito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