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ylitol.kr 광고학과 기획서 포맷 > xylitol207 | xylitol.kr report

광고학과 기획서 포맷 > xylitol207

본문 바로가기

xylitol20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학과 기획서 포맷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0:36

본문




Download : 광고학과 기획서 포맷.hwp





1. 98년 이동전화 시장은 어떠했나?
1-1. 이동전화 가입자 變化추이
1-2. 이동전화별 시advantage유율
1-3.. 이동전화 부가서비스present condition
1-4. 장비활용present condition
1-5. 해지율
1-6. 이동통신 5사 재무구조

무엇이 보이는가? (016중심으로...)
소비자는 무엇을 생각하는가?
그렇다면 무엇이 보이는가?
이제 우리가 가야 할 길이 보인다.
3. 한달 고정적인 수입이 있는 사람들이 이동전화를 많이 소유한다.
4. 왠만하면 바꿀의사가 없고 미소유자중 20대의 가입희망률이 높다. 그렇다면 광고는 어떠한가?

셀룰러 업체, discrimination화 책략으로 시장방어에 주력
즉, 통화지역과 통화품질이 PCS보다 월등히 우수하다는 점을 적극 소구
xxx- 유머광고 일색인 타사광고와 discrimination화 시키면서 선두주자라는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한석규편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시장조사대로라면
타겟→ 20대 후반 화이트칼라층
소비자들이 광고에 흔들렸다.
우리의 경쟁무기는?
광고책략



그렇다면 무엇이 보이는가?

1. 우리의 소비자들은 광고의 影響(영향)을 적지 않게 받고 있다
2. 선두브랜드의 이점이 상당히 높았고 통화율의 성능이 시장을 좌우했다.”라는 일관된 컨셉으로 어필
xxx- “전파의 힘이 강하다”라는 컨셉이 살아있는 특유의 유머기법으로 통화지역이 다양하고 힘세다는 미세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짜장면시리즈 편
소식이 끊어진 사람들을 찾는 새로운 TV광고 “사연 이어주기”편과 김국진이 등장하는 “큐피트”편을 동시방영하면서 시청자들의 식상함을 고려하고 일방적인 메시지 전달보다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중시

PCS업체,…(To be continued )










광고학과%20기획서%20포맷_hwp_01.gif 광고학과%20기획서%20포맷_hwp_02.gif 광고학과%20기획서%20포맷_hwp_03.gif 광고학과%20기획서%20포맷_hwp_04.gif 광고학과%20기획서%20포맷_hwp_05.gif 광고학과%20기획서%20포맷_hwp_06.gif

Download : 광고학과 기획서 포맷.hwp( 37 )



레포트/경영경제
광고학과 기획서 포맷

,경영경제,레포트
[광고]광고학과기획서포맷



[광고]광고학과기획서포맷 , 광고학과 기획서 포맷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xylito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xylito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