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09:54
본문
Download : 내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순서
내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내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62 )
레포트/경영경제






내부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내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내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내부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_SLIDE_1_
Intercontinental Hotel Seoul의
마케팅 전술 analysis(분석)
_SLIDE_2_
목차
서론
-선정동기
-introduction 및 연혁
본론
마케팅 전술
-SWOTanalysis(분석)
-STP전술
-Coex Intercontinental Hoetel의
내부마케팅 實態와 問題點
conclusion
-향후방향
-reference
_SLIDE_3_
서론
1. 선정동기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호텔부문 총 4년간 1위
국가 고객 만족도(NCSI)에서 호텔부문 3년 연속 1위 획득
2009년 9월 ‘블랙박스 요리경연대회’ 우승
`2008년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 (Best HRD)`에서 업계 최초로 전문서비스업 부문 우수 기관으로 선정
서비스 품질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문에서 경쟁우위 확보한 인터콘티넨탈 호텔!
_SLIDE_4_
서론
2. Intercontinental Hotel introduction
introduction
소유권
LG개열의 한무개발
경영형태
세게적인 호텔 체인 바스 호텔 앤 리조트(Bass Hotels and Resorts)가 운영
위치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8
이념
고객감동과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alteration(변화)
Five Core Values
호텔 범주
레저보다는 업무호텔의 기능
Bass Hotels and Resorts
_SLIDE_5_
서론
2. Intercontinental Hotel introduction
Coex Intercontinental
Grand Intercontinental
1988년 개관
객실의 80% 표적층 →비즈니스 고객
1999년 개관
Grand의 취약점 보완하여 설계
객실의 70% 표적층→외국인 관광객
객실의 30% 표적층→비즈니스 고객
_SLIDE_6_
본론
1. SWOTanalysis(분석)
Weaknesses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VIP호텔 이미지로 중간 계층의 고객에게 부담
비즈니스 고객에게 特性화되어있었던 경영전술으…(To be continued )
내부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