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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증가와그에따른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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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0 1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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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시민(Citizen)의 교통질서의식 함양
교통질서를 잘 지키기…(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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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지하철은 신속하고 대량으로 운송할 수 있기 때문에 지하철 망을 확대함으로써 시내버스의 도심통과를 줄이고 택시의 이용을 감소시키며, 자가용승용차는 소유하되 출퇴근 시간에는 이용을 제한하여 버스와 지하철의 대중교통 중심 체제를 정립해야 할 것이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가 필요하다.
도심지 주차장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민간자본의 주차장을 유도하는 한편, 노상불법주차에 대상으로하여는 강력히 단속해야 한다.






차량증가와그에따른교통 문제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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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증가와그에따른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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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차량증가와그에따른교통 문제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 주택가 도로에 대한 교통안전 정비와 차량 속도의 시속 20km 제한제도 도입
- 차량의 속도가 억제되고 보행자의 통행이 우선되는 생활도로(보행자우선도로) 관념의 법제화
- 교통사고 처리특례법을 개정하여 `생활도로와 학교구역(스쿨존)에서의 인사사고` 를 중과실 10개 항목에 포함시켜야 함
- 교통안전, 특히 보행자 교통안전에 대한 획기적인 투자의 확대
- 교통범칙금의 전액 교통안전 투자를 위한 `교통안전특별회계`의 편성
- 교통안전시설의 설치, 운영, 관리권한을 경찰청에서 지방자치단체로 이관
- 차량의 과속 등 법규 위반을 감시할 첨단 감시 장비의 확충

3. 그 밖의 교통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 대안

① 교통수용관리의 종합적 운용
교통수요의 억제 또는 분산의 efficacy를 거두기 위해서 도시 기능의 분산, 도심교통유발건물의 신설 억제, 출퇴근시차제의 확대, 도심유입차량에 대한 통행과 방법, 특전지역의 차량통제 방법, 자가용 승용차의 10부제 운행 등을 들 수 있다아
② 대중교통중심체제로의 전환
우리 나라의 대도시는 도로률이 낮고 도로의 확장도 공간의 제약으로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노면 교통수단이 아닌 지하철을 중심으로 교통체계를 세워야 한다.차량증가와그에따른교 , 차량증가와그에따른교경영경제레포트 ,
위해 캠페인에 의존해 온 기존의 교통안전 시스템 전반에 대한 혁신이 필요하다.
③ 새로운 주차시설을 세워야 한다. 또한 이런 주차문제를 전담을 기관을 개설하여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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