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3:07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pptx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
순서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 ,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서비스마케팅 CGV서비스 마케팅
경영,경제,서비스마케팅,CGV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pptx( 26 )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CGV서비스%20마케팅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20CGV%EC%84%9C%EB%B9%84%EC%8A%A4%20%EB%A7%88%EC%BC%80%ED%8C%85_pptx_01.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CGV서비스%20마케팅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20CGV%EC%84%9C%EB%B9%84%EC%8A%A4%20%EB%A7%88%EC%BC%80%ED%8C%85_pptx_02.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CGV서비스%20마케팅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20CGV%EC%84%9C%EB%B9%84%EC%8A%A4%20%EB%A7%88%EC%BC%80%ED%8C%85_pptx_03.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CGV서비스%20마케팅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20CGV%EC%84%9C%EB%B9%84%EC%8A%A4%20%EB%A7%88%EC%BC%80%ED%8C%85_pptx_04.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CGV서비스%20마케팅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20CGV%EC%84%9C%EB%B9%84%EC%8A%A4%20%EB%A7%88%EC%BC%80%ED%8C%85_pptx_05.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CGV서비스%20마케팅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20CGV%EC%84%9C%EB%B9%84%EC%8A%A4%20%EB%A7%88%EC%BC%80%ED%8C%85_pptx_06.gif)
_SLIDE_1_
CGV서비스 marketing
_SLIDE_2_
01 환경analysis
02 경영戰略
03 CGV의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
04 성공요인 analysis
INDEX
05 향후戰略
_SLIDE_3_
01 환경analysis
01-1 외부환경analysis
01-2 소비자analysis
01-3 경쟁자analysis
_SLIDE_4_
01-1 외부환경analysis
대한민국
경제 성장
주 5일제
근무제 확대
한국 영화의
비약적 성장
기존의 단성사
몰락
_SLIDE_5_
01-2 소비자analysis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기존에 제한된 영화 선택에 대한 불만
기존의 열악한 영화 관람 환경에 대한 불만
주 수요층은 10대에서 4~50대로 대체적으로 폭넓음
_SLIDE_6_
01-3 경쟁자analysis
선호도 조사
_SLIDE_7_
02 경영戰略
02-1 STP 戰略
02-2 4P
_SLIDE_8_
2-1 STP戰略-시장세분화
인구통계학적 변수
매니아
데이트를 위한 관람객
가족단위 관람객
세분화
_SLIDE_9_
2-1 STP戰略-표적시장 선정
2) 지리적 변수
주거 밀집지역
도심지역
1) 연령
Multiplex의 goal(목표) 대상은 20~30대
_SLIDE_10_
2-1 STP戰略-포지셔닝
편의시설, 부대시설 수준 高
편의시설, 부대시설 수준 低
고객만족도 高
롯데 시네마
프리머스
시네마
스타식스
코리아
MMC
메가박스
CGV
_SLIDE_11_
2-2 4P-Product, Price
Product
the gist서비스 = 영화서비스
보조서비스 discrimination화
설비와 배치
상영과 운영방식
입지 조건에 따른 discrimination화
기타 고객 서비스
Price
고가戰略
체인점이 위치한 지역, 요일, 시간별 가격discrimination화
푸드코트와 부대시설의 고가戰略
_SLIDE_12_
2-2 4P-Place, Promotion
…(생략(省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