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ELEVE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6 21:29
본문
Download : SEVEN-ELEVEN.hwp
운영시스템을 컴퓨터화하고 다양한 제품을 구비해 결국 편의점 체인1위로 키워냈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 세븐 일레븐이라는 프랜차이즈를 고안한 그는 74년 5월 도쿄의 고토구에 1호 점포를 열었다. 24시간 문을 닫지않는 편의점의 槪念은 미국에서까지 특허를 취득했다.
주)코리아세븐은 미국의 텍사스주 달라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7-Eleven INC.(www.7-Eleven.com)과 라이센스 계약에 의해 운영되고 있따 세븐 일레븐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세계 각국의 세븐 일레븐 가족들과 공동 marketing 을 펼쳐 나가고 있따 국경없는 글로벌 경쟁시대에서 세븐 일레븐의 브랜드 파워는 가장 뛰어나다고 할 수 있따
세븐 일레븐은 하루 24시간, 연중무휴 영업으로 세계 유통시장의 선봉에 서서 고객의 變化(변화)에 가장 빠르게 대응하고 있으며 세븐 일레븐은 다가오는 21世紀에도 가장 전망 밝은 유통산업으로 평가되고 있따 롯데의 [사랑, 자유, 풍요로운 삶] 이념처럼, 세븐 일레븐은 고객의 입장에서 늘 생각하고 실천하는 편의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따
세계 최대의 편의점 체인 `세븐일레븐`을 설립한 도시푸미 스즈끼(67). 그는 한 사업체의 CEO라는 평가를 넘어서 `콘비니`라고 불리는 日本 편의점을 최초로 만들고 성장시켜 점포의 한 형태로 자리 잡게한 인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따 나가노의 한 시골마을에서 성장한 그는 63년 이토요카도에서 소매업종에 처음 발을 들여놓았다. 세븐일레븐의 모회사격인 이토요카도에서 입사 후 꾸준히 능력을 인정받으며 승진, 78년 최고경영자 자리에 오르게 된다된다. 현재 日本 에만 8053곳이 영업중이고, 전세계에서 하루에 세븐일레븐을 찾는 고객은 1000만명에 달한다.세븐일레븐-해피캠퍼스 , SEVEN-ELEVEN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SEVEN-ELEVEN
세븐일레븐-해피캠퍼스
본 는 세븐일레븐에 대해 조사요약한 보고서입니다. 日本 경제 전반의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지난해에도 꾸준히 매출증가를 보여왔다.






1. 서론---3
2. 본론---3
⑴ 세븐일레븐 紹介---3
⑵ 세븐일레븐 歷史---4
⑶ 세븐일레븐 연혁---5
⑷ 세븐일레븐 경영방침---6
⑸ 세븐일레븐의 characteristic(특성)---6
⑹ 세븐일레븐의 물류전술---7
① 물류전술---7
② 스즈키의 원칙---7
③ 도미넌트 출점---8
④ 점포 집중의 메리트는 다양---8
⑤ 배송의 효율화 정책(공동배송화에 의한 코스트다운)---9
⑥ 공동 배송 센터---10
⑦ 물류 개혁---11
⑧ 정보 시스템---12
⑨ 시스템 구축---13
⑩ 배송 문제---14
⑪ 문제극복---15
⑫ 물류 개혁---15
⑬ POS 시스템 & EOB---17
3. 結論(결론)---18
⑴ 세븐일레븐이 성공요인
⑵ 세븐일레븐의 고객지향적인 정보기술을 우리나라의 백화점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
⑴ 세븐일레븐 紹介
세븐 일레븐은 전세계 22개국에서 2001년말 현재 23,000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지난 2월 영업수익만해도 전달대비 16% 증가해 13억달러를 기록했고…(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SEVEN-ELEVEN.hwp( 55 )
설명
본 자료는 세븐일레븐에 대해 조사정리한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