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로 본 영국의 역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3:41
본문
Download : 나무로 본 영국의 역사.hwp
잡목보다 참나무가 훨씬 더 훌륭한 땔감이라는 것을 알게 된 금속 제련업자들 역시 참나무를 많이 소비했다. 따라서 수요에 비해 나무가 모자라자 나무값은 극적으로 치솟았고 공업성장과 그에 따른 가격 앙등으로 나무 구하…(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유리 생산업자들도 용융로 연료로 20년 넘게 묵은, 참나무처럼 단단한 나무를 선호했다.영국report , 나무로 본 영국의 역사공학기술레포트 ,
Download : 나무로 본 영국의 역사.hwp( 34 )
나무로 본 영국의 역싸
튜터왕조와 엘리자베스 1세 및 초기 스튜어트 왕조,후기 스튜어드 왕조, 영국에 마주향하여 설명(explanation)했습니다. 석탄이 풍부한 영국에서는 석탄을 때서 바닷물을 끓이는 ‘최고의 소금 생산법’을 찾아내었고 이것이야말로 가장 경제적인 소금
생산법이었다. 이어서 소금산업은 영국을 소금수출 국가로 탈바꿈시킬 만큼 크게 번창하게 되었다.
엘리자베스의 경제정책은 두드러진 성공을 거두었고, 엘리자베스 시대의 많은 시민(市民)이 그런 성장으로부터 물질적 이익을 얻었다.
자급을 향한 조치의 한 예가 컴벌랜드의 구리 채굴이었는데 구리는 철과 마찬가지로 무기 생산에 필요했다.튜터왕조와 엘리자베스 1세 및 초기 스튜어트 왕조,후기 스튜어드 왕조, 영국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레포트/공학기술
,공학기술,레포트
영국report
순서
엘리자베스 1세
엘리자베스가 권자에 오른 후 마침내 영국은 이전까지 수입해오던 물건들을 자체 생산하려는 야심만만한 계획에 착수했다.
왕국의 해군을 증강하기 위해 세실은 엘리자베스의 승인을 얻어 국고를 조금도 축내지 않고 함대 규모를 늘리는 계획에 착수했다. 그 결과 눈부신 성장을 하였고 덕택에 엘리자베스 여왕은 “해운 국가의 영광을 되찾아주었다” 라는 평판을 얻었다.
엘리자베스 시대에 삼림에 대한 갖가지 수요- 항해, 주택건축, 가구, 술통, 손수레, 마차제작, 철.납.유리 생산, 벽돌과 타일 굽기 따위-가 한꺼번에 겹치면서 과거 어느 때보다도 많은 숲이 파괴되고 황폐화되었다.
소금 역시 주로 대륙에서 수입하던 주요 품목이었다. 그들은 늘어난 재산의 많은 몫을 건축에 쏟아부었고 선박수가 크게 증가하면서 특히 서섹스에서는 대대적인 참나무 벌채가 뒤따랐다. 이 정책은 전시에 전함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선이나 어선을 건조하면 특혜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되었다. 물론 그와 함께 숯 만들 나무들이 베어진 것은 당연했다. 또한 엘리자베스는 각종 유리의 생산과 판매에 독점권을 부여하는 정책을 통해 국내 생산에 박차를 가했다.